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 날아다니는꿈 해몽

ridus09 2015. 8. 17. 18:14

 

 

하늘을 나는 꿈 : 날아다니는꿈 해몽

 

반갑습니다

 

오늘은 하늘 나는 꿈 외 여러가지 꿈해몽에 관해서 살펴볼께요..

 

 

하늘을 나는 꿈 : 날아다니는꿈 해몽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해 주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며 

수험생인 경우에는 시험에 합격하게 됨을 암시해 주는 꿈

 

 

 

애인과 함께 하늘 나는 꿈

진행중이던 혼담이 성사되고 

좋은일거리를 맡아서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

 

자기가 새가 되어서 날아다니는 꿈

지방에 출장가게 되거나

어떤일을 수탁받게 되는 것을 암시해줌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길조이지만, 위험성이 내포되어 있으므로 매사에 행동을 조심해야함

 

자기앞의 장애물을 날라 넘는 꿈

일에 추진함에 있어서 방해나 난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천사처럼 날아다니면서 땅위의 사람들을 보는 꿈

야망이 큰 사람이 이런 꿈을 꾼다

자신의 능력이 뛰어나다는 우월의식이나 심리가 반영된 꿈으로 풀이

 

두대의 종이비행기가 폭음을 내면서 하늘을나는꿈해몽

두가지 일이 널리 많은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폭넓게 알려지고 명성을 얻게 될것을 뜻함

 

정찰기가 하늘을 빙빙 돌면서 정찰하는 꿈 

상부기관에서 탐색을 하거나 인재 등을 하게 될것임

 

 

 

 

인공위성이 불기둥과 함께 하늘 높이 솟아오르는 꿈 

생산,가공,과학,무역업 등에다 투자해서 

많은돈을 벌어서 부자가 되어 상장회사로 높이 뛰어나게 될것임

 

차를 탄채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하는일이 세인의 관심이 집중되고

날로 번창하게 될것임

 

본인이 탄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크게 부귀를 누릴 길조로서 운세가 대길하고

하는일마다 잘 풀릴 것임

 

 

밧줄을 타고 하늘을 올라가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여 출세하게 됨

입학,승진,취득,사업의 성공 등의 경사가 있을 꿈

 

하늘로 날아 올라가는 꿈 

신선처럼 구름을 타고 즐거운 여행을 가게 되거나

장차 부귀를 얻게 될 것임

 

날개가 나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일산상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관직을 얻어서 출세하게 될 꿈

 

 

 

 

하늘에 올라갔다 내려오는 꿈 

과거와 현재의 화려함이 없어지고 고생문으로 접어들 징조의 꿈

 

하늘에서 갑자기 떨어지는 꿈 

하던일이 일시에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게되며

불시에 재난을 당하게 될 것을 뜻함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왕복하거나 하늘을 나는 꿈 

입학,승진,당선,합격,취득,승리 등의 경사를 암시하는 꿈

 

자신이 뛰고 있는데 발이 땅에 닿지 않는 꿈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로 

현실에서 도피하고자 하는마음이 반영되어 나타나는 꿈

 

 

이상으로 하늘 나는 꿈,날아다니는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